쿨한 사이다 같은 매력으로 상쾌함을 전하고 있는 걸그룹 AOA 설현이 야구 시즌이 한창인 가운데 보기만해도 속이 시원해지는 돌직구 화보를 선보여 화제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가슴 뻥 뚫리는 속 시원한 돌직구’를 컨셉으로 한 설현의 온라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2014년Clear Sparkling Soft Drink 글로벌 판매량 기준 / 출처:CANADEAN)
공개된 사진 속 설현은 답답할 때 속 시원하게 할 말은 하는 당찬 사이다걸로 분해 시원시원한 몸매를 드러내는 돌직구 시구 포즈로 설현만의 상쾌하고 쿨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몸매가 드러나는 야구복 차림의 스프라이트 돌직구 포즈는 올 여름 선보일 설현만의 쿨섹시한 시구를 기대하게 하고 있다.
일상 속 말 못하고 참기만 해야 하는 답답한 순간에 가슴 뻥 뚫리는 돌직구를 날리자는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스프라이트 TV 광고를 통해 보여준 위트있는 사이다 멘트와 설현표 스프라이트 돌직구를 화보로 표현해 설현이 가진 쿨한 매력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스프라이트로 시원한 돌직구를 날리는 포즈를 촬영하며 실제로 속이 시원하다고 할 정도로 설현이 굉장히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상쾌한 돌직구라는 컨셉이 잘 드러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설현이 이번 화보 속에서 표현했던 쿨한 사이다 스프라이트걸의 모습처럼 답답한 순간엔 참지 말고 센스있게 할 말은 하면서 가슴 뻥 뚫리는 상쾌함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매년 여름마다 송중기-수지-강소라∙바비 등 쿨섹시한 매력의 핫한 남녀 모델로 상쾌함을 전해온 스프라이트는 올해 설현을 광고 모델로 일상 속 답답한 순간에 가슴 속까지 시원한 스프라이트표 돌직구를 전하는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