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바지 스폰지밥의 주제곡을 부른 가수가 밝혀지면서 누리꾼들이 충격을 받고 있다.
네모바지 스폰지밥은 만화의 인기 만큼 주제곡의 인기도 높았던 애니메이션이다.
선장님의 "준비됐나" 구령과 함께 시작되며 "네모바지 스폰지밥"을 흥겹게 외치는 스폰지밥의 주제곡은 어릴적 스폰지밥을 봤던 우리들의 머리 속에 아직까지도 남아있다.
그런데 이 노래를 부른 이는 우리에게 아주 익숙한 '가수'라고 한다. 스폰지밥의 주제곡을 부른 가수는 누구일까?
바로 '은지원'이다.

중앙일보의 2009년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09년 은지원은 스폰지밥 1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스폰지밥이 누구에요?'라는 에피소드를 위해 어린이 5명과 함께 주제가를 불렀다
은지원이 아이들과 함께 부른 스폰지밥 노래는 원래 특별 에피소드를 위해 부른 것이었으나 큰 인기를 얻어 오프닝 곡으로 사용되게 되었다. 은지원이 부른 스폰지밥 주제곡은 현재까지도 니켈로디언 채널(SBS 어린이 채널) 사용되고 있다.
다음의 영상은 은지원이 스폰지밥 주제곡을 부르던 당시 녹음 현장이다. 은초딩 은지원과 초등학생들이 함께 노래하는 모습이 매우 재밌으니 한번씩 보길 바란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