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성이 1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여 신곡 '얼큰한 당신'을 선보이며 트로트계의 새로운 스타로 떠올랐다. 이번 무대에서 신성은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성의 신곡 '얼큰한 당신'은 지난 4월 발매되었으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위로받는 내용을 재치 있게 담아낸 정통 트로트 곡이다. 이 곡은 대세 작곡가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고,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가지고 있다. 발매 직후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날 방송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갔다.
무대에서 신성은 뛰어난 강약 조절과 함께 '가습기 보이스'라 불리는 감미로운 목소리를 자랑했다. 또한 귀여운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의 무대를 통해 그는 '얼큰한 당신'의 매력을 한층 더 강조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신성은 현재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그는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의 출연 프로그램으로는 MBN ‘불타는 장미단’, ‘한일톱텐쇼’, MBC ON ‘트롯챔피언’, SBS Life, SBS M ‘더트롯쇼’, KBS2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이 있다.
또한 예능인으로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꼬꼬무)’, MBC 에브리원 ‘거침없이 스매싱! 핑퐁스타즈’,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채널 A ‘4인용 식탁’, JTBC ‘아는 형님’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신성의 신곡 '얼큰한 당신'은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다. 그의 활발한 활동이 앞으로 어떻게 이어질지 주목된다.
[출처= 디엔씨 이엔티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