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가 신규 웹예능 '초특가퀴즈쇼'를 오는 5월 16일 금요일 저녁 6시에 유튜브 채널 '초특가퀴즈쇼'에서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대세 크리에이터들과 협력하여 진행되는 퀴즈쇼로, 브랜드 관련 퀴즈를 통해 전 국민이 최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형식이다.
'초특가퀴즈쇼'는 매회 10개의 퀴즈 중 7개 이상 정답을 맞힌 경우 해당 브랜드의 초특가 프로모션이 오픈되며, 이를 통해 시청자들은 파격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찰스엔터, 준빵조교, 킹키, 권또또 등 화제의 크리에이터 네 명이 출연하여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찰스엔터는 일반인 연애 프로그램 리액션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준빵조교는 페이크 브이로그와 현실 밀착 강의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댄서 킹키는 '스트릿 맨 파이터' 출신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자랑하고, 권또또는 웹예능 '디바마을 퀸가비'에서 독보적인 유쾌함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들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모여 어떤 시너지를 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프로그램의 티저 영상에서는 네 출연자가 어색하지만 반가운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담겼다. 그들은 "정말 보고 싶었다"며 인사를 나눈 후 프로그램 설명을 듣고 메인 PD의 나이를 맞혀보겠다고 하는 등 흥미로운 모습을 보였다. 찰스엔터는 "이거 조작은 아니죠?"라며 순수한 의문을 던져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들었으며, 권또또는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추며 "인생이 재밌어질 것 같다"고 외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짧게 공개된 본편 클립에서는 네 사람의 역대급 텐션과 케미스트리가 드러나 향후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TBC의 새로운 웹예능 '초특가퀴즈쇼'는 대세 크리에이터들이 펼치는 본격 최저가 사수 퀴즈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JTBC 신규 웹예능 '초특가퀴즈쇼' 첫 방송은 오는 5월 16일 금요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JTBC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