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모바일tv 드라마 ‘퍼스트 러브’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가 16일 오후 3시에 공개된다. 이번 에피소드 제목은 ‘당신의 첫사랑은 어떤 모습이었나요?’로, 여섯 개의 ‘첫사랑’ 이야기를 감각적인 영상미와 세대 공감 서사로 풀어낸다.
주요 인물인 필립(한세진)은 교생 선생님 로라(성지연)를 처음 보고 사랑에 빠지는 고등학생이다. 필립은 또래보다 성장이 조금 느린 캐릭터로, 사랑을 통해 처음으로 용기를 내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다. 그의 감정 표현이 서툰 만큼, 첫사랑에서 느끼는 갈팡질팡하는 모습과 진심 어린 태도가 시청자에게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세진은 이전에 방송된 ‘프로듀스101’과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보여준 밝고 순수한 에너지를 이번 작품에서도 잘 발산하며, 필립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한다. 또한 모모랜드 멤버 제인(성지연)은 교생 선생님 로라 역을 맡아 성숙한 매력을 발산하며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그녀는 아이돌 이미지를 넘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줄 기회를 얻게 되었다.
‘퍼스트 러브’는 공개 이후 감성적인 연출과 트렌디한 OST, 청춘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작진은 “첫사랑은 누구에게나 가슴 깊이 남는 경험”이라며 “이번 에피소드는 그 순간의 순수함과 성장의 발자취를 담았다. 세대를 불문하고 공감할 수 있는 청춘의 단면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U+모바일tv와 U+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피플어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