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신곡 'DUH!(더!)'로 음악방송 2관왕에 등극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6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며, MBC M, MBC every1의 '쇼! 챔피언'에 이어 두 번째 음악방송 정상에 올랐다.
이번 무대에서 피원하모니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프리스타일 댄스에 중점을 둔 안무는 자유롭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위 수상 후 멤버들은 "상 받을 수 있게 만들어준 피스(팬덤명)에게 감사하다. 무대에 서는 이유도, 앨범을 발매하고 여러분을 만나러 다니는 이유도 모두 피스 여러분께 있다"며 팬들과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신곡 'DUH!'는 기존의 정의롭고 겸손한 히어로 이미지와 달리, "내가 앉는 자리, 내가 걸어가는 길이 답"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피원하모니의 자신감과 독특한 존재감을 표현하고 있다. 빈티지한 비트와 멤버들의 트렌디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세련된 감성을 전달한다.
지난 8일 발매된 미니 8집 'DUH!'는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기준으로 초동 판매량 44만 3,108장을 기록하며 그룹의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였다. 또한 한터차트 주간(2025.05.05~2025.05.11)에서는 피지컬 앨범 차트 및 월드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으며, 써클차트 주간(2025.05.04~2025.05.10) 리테일 앨범 차트 및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컴백 후에도 계속해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출처=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