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EXO)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인 백현(BAEKHYUN)이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에센스 오브 레버리)’의 타이틀곡 ‘Elevator(엘리베이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INB100은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이 영상을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백현이 엘리베이터 안에서 누군가를 발견하고 시선을 빼앗기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화보 및 영상 촬영에 집중하는 장면들이 연이어 등장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일상이 잘 표현됐다. 특히 팝아트풍 그래픽과 역동적인 장면 전환 효과가 더해져 감각적이고 재미있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백현은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외에도 콘셉트 포토, 필름, 트레일러 영상 등을 공개했으며, 지난 16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선공개곡 ‘Chocolate(초콜릿)’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이어 17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Chocolate’과 함께 수록곡 ‘Lemonade(레몬에이드)’도 짧게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대시켰다.
백현의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는 현실과 이상의 경계에 서 있는 백현을 이야기하는 앨범이다. 그는 본질적인 아티스트 이미지와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미래상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지난해 발매한 미니 4집 ‘Hello, World(헬로, 월드)’ 이후 이번 신보는 아티스트로서 과거와 미래를 조명하며 음악적 정체성을 재정립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앨범의 전곡 작업에는 백현이 직접 참여했으며, 유명 프로듀서 콜드와의 협업 소식이 전해지면서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백현은 앞으로 펼쳐질 음악적 여정에서 많은 기록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는 내일인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INB100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