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전당 어린이청소년아카데미가 5월 17일 부산 중극장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영화읽기>'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부산시 16개 구(군)에서 진로교육지원센터를 통해 초청된 가족 300명이 참석하였다.
행사는 영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가족 간의 소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참여한 가족들은 다양한 영화 장르를 체험하고, 영화 감상 후에는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관련 자료는 대용량 파일로 제공되며, 파일 크기는 14.96MB이다. 해당 파일은 오는 6월 18일까지 보관되며, 최대 100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파일명은 '영화읽기_사진.zip'으로 지정되어 있다.
정희선 담당자는 이번 행사가 지역 사회 내에서 문화적 체험을 제공하고, 가족들이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참가자들은 영화를 통해 다양한 주제를 배우고, 이를 바탕으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영화의전당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반강좌와 어린이청소년강좌에 대한 문의는 각각 전화번호 051-780-6112와 051-780-6163으로 가능하다.
[출처= 영화의전당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