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엘라스트(E’LAST)가 5월 23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Versus'(베르수스)의 타이틀곡 'CRAZY TRAIN'(크레이지 트레인)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엘라스트는 시크하고 강렬한 의상을 착용하고 무대에 등장했다. 멤버들은 인트로부터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완벽한 군무를 선보이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엘라스트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으며, 디테일한 안무 속에서도 스테이지를 자유자재로 누비며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들은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타이틀곡 'CRAZY TRAIN'은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현란한 베이스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빠른 템포와 신나는 리듬, 생동감 넘치는 보컬 하모니가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엘라스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며 '만능 콘셉트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신보는 공개 직후 뉴질랜드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 1위, 미국 3위, 일본 11위 등 총 8개국 차트에 진입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타이틀곡 'CRAZY TRAIN'을 포함한 수록곡들도 미국, 영국, 캐나다 등 8개국 아이튠즈 케이팝 송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글로벌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엘라스트는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돌입하며, 각종 음악방송 및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출처= 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