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호영이 MZ세대의 최신 유행을 따라잡기 위해 밈(meme) 테스트에 도전했다. 손호영은 19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콘텐츠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영상에서 손호영은 "스트레스 받지 말자"라는 말로 시작했지만, 최신 유행 밈이 제시되자 진지하게 문제 풀이에 나섰다. 그는 "제일 열 받는 말 찾으면 되는 거야?"라며 유머러스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진 밈 지필 고사에서 손호영은 남다른 센스를 발휘하며 정답을 추리했다. 그 과정에서 최근 유행하는 자극적인 음식에 대해 언급하며 "건강도 조심해야 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리고는 "(내가) 아저씨야 아저씨"라는 너스레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중 챗GPT가 그린 그림이 등장했을 때 손호영은 "챗GPT에게 god 그룹명이 점을 안 찍는 거라고 꼭 알려달라"고 당부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음악 퀴즈를 풀며 최종 점수 62점을 기록한 손호영은 "오 나 잘하는데?"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사실 MZ세대 시작이 1980년대생이라 나와도 가깝다. 물론 실제 MZ랑은 많이 다른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호영은 국민 그룹 god의 멤버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그는 올해 3월 단독 팬미팅 '우리의 계절, 호영'을 성료했으며, 현재 다양한 공연과 유튜브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손호영의 이번 도전은 그가 MZ세대와 소통하려는 의지를 잘 보여준다.
[출처=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