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가 딩고 콘텐츠 '킬링 보이스'에 출연해 '전원 메인보컬' 수식어를 입증했다. 24일 오후 7시, 딩고 뮤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있지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있지는 "데뷔 때부터 사랑받았던 곡부터 이번 컴백 신곡까지 알차게 보여드리겠다"라고 각오를 전하며 공연을 시작했다.
있지는 데뷔곡 '달라달라'로 포문을 열었다. 첫 소절부터 통통 튀는 음색으로 관객의 귀를 사로잡았으며, 이어 '아이씨(ICY)', '낫 샤이(Not Shy)'를 선보이며 여름의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그 외에도 '슛!(SHOOT!)', '마피아 인 더 모닝(마.피.아. In the morning)', '로꼬(LOCO)', '파이브(FIVE)', '비 인 러브(Be In Love)', '스니커즈(SNEAKERS)', '미스터 뱀파이어(Mr. Vampire)', '언터처블(UNTOUCHABLE)', '키스 앤 텔(Kiss & Tell)', '이매지너리 프렌드(Imaginary Friend)', '골드(GOLD)', '워너비(WANNABE)' 등 다양한 곡을 열창하며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있지는 "여름에는 있지", "ITZY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등의 센스 있는 코멘트를 추가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6월 9일 새 미니 앨범 '걸스 윌 비 걸스(Girls Will Be Girls)'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부르며 5인 5색의 뛰어난 가창력을 뽐냈다.
신곡 '걸스 윌 비 걸스'는 다이내믹한 비트와 규모감 있는 보컬 하모니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뮤직비디오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에서 각각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있지는 '킬링 보이스'에서 시원한 여름 에너지가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며 흔들림 없는 완벽한 라이브로 '전원 메인보컬' 수식어를 완벽히 입증했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카라, 세븐틴, 비투비, 엑소, 악뮤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특히 아이유는 딩고 콘텐츠 사상 첫 6800만 뷰를 달성했으며, 태연은 조회수 4700만 뷰를 돌파해 '2022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에 등극했다. 악뮤 역시 2600만 뷰를 돌파하며 '2023년 유튜브 국내 최고 인기 동영상' 2위를 기록하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지속적으로 입증하고 있다.
[출처= 더블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