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AHOF)이 첫 번째 미니앨범 'WHO WE ARE' 발매를 기념하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7월 1일(화) 오후 4시에 개최한다. F&F엔터테인먼트는 당초 예정된 오후 2시에서 시간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이는 같은 시각에 예정된 여러 미디어 일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조정된 사항이다. 아홉(AHOF)은 기자들에게 보다 많은 인사를 전할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러한 결정을 내렸다.
미디어 쇼케이스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사진 및 영상 기자들은 오후 3시 30분부터 입장할 수 있다. 쇼케이스에 참석하고자 하는 기자들은 매체명, 성함, 연락처를 포함한 신청서를 fnf_pr@naver.com으로 회신해야 하며, 신청 마감은 6월 27일 금요일 오후 2시로 설정됐다.
쇼케이스 당일에는 웹하드를 통해 사진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은 F&F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며, 웹하드의 ID와 비밀번호는 각각 fnfent로 설정되어 있다. 기자들은 사전 신청 및 참석 회신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참석 시 반드시 명함을 지참해야 한다.
F&F엔터테인먼트는 미디어 쇼케이스가 신곡 발매 이전에 진행되는 만큼, 신곡 무대 및 음원의 유출에 유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모바일 및 태블릿PC로의 촬영은 금지되며, 진행 순서는 당일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타이틀곡 무대 영상 및 뮤직비디오, 질의응답 영상은 음원이 공개되는 오후 6시 이후에 공개해야 한다.
아홉(AHOF)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O WE ARE'는 7월 1일(화) 오후 6시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아홉(AHOF)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적 색깔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출처= F&F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