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우즈(NOWZ)가 선공개곡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YUQI))'로 중화권 음악 차트를 강타했다. 27일 기준으로 중국 음악 플랫폼 QQ뮤직 신곡 차트에서 일간 1위를 기록하며, 이틀째 정상에 올랐다. 나우즈는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YUQI))'의 중국어 버전은 전날 오전부터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일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QQ뮤직 급상승 차트에서도 일간 3위를 기록했으며, QQ뮤직 한국 차트에서는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각각 7위와 22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대만과 홍콩 유튜브 인기곡 차트에서도 각각 9위와 17위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예고했다.
이 곡은 i-dle(아이들)의 우기가 프로듀싱하였으며, 청춘의 복잡한 감정을 나우즈만의 감성으로 표현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YUQI))' 챌린지는 중국판 ‘런닝맨’ 멤버들이 참여하며 틱톡의 중국 버전인 더우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나우즈는 이번 선공개곡의 인기를 바탕으로 첫 미니 앨범 'IGNITION'을 준비 중이다. 'IGNITION'은 '점화'라는 뜻으로, 나우즈의 열정과 정상을 향한 질주를 담아낼 예정이다. 첫 미니 앨범은 오는 7월 9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이날 팬 쇼케이스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나우즈는 이번 활동을 통해 중화권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이들은 '잘파 대표 루키'로 불리며,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나우즈의 첫 미니 앨범 'IGNITION'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으며, 이들의 음악적 성장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