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제대 후 처음으로 공개한 댄스 챌린지 영상이 전 세계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지민은 6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멤버 제이홉의 싱글 'Killin' It Girl'에 맞춰 댄스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 영상은 하루 만에 53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그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민의 댄스 영상은 저화질과 편집되지 않은 흔들리는 모습 속에서도 그의 뛰어난 댄스 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하체의 중심축을 기반으로 한 정확한 스텝과 완벽한 팔 동작, 부드럽지만 힘 있는 상체 움직임이 돋보인다.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로서 지민은 SNS에 올리는 댄스 영상마다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번 챌린지 영상도 예외는 아니다.
영상 공개 1시간 만에 170만 개 이상의 좋아요와 111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24시간이 지나자 좋아요는 535만 개, 조회수는 5322만 회를 넘어서며 인스타그램 챌린지 신기록을 세웠다. 6월 30일 0시 기준으로 조회수는 6288만 회에 달했다. 영상 공개 후 '박지민 킬린', 'DANCER JIMIN IS BACK', 'OMG JIMIN' 등의 키워드가 실시간 트렌딩에 오르며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아랫쪽 카메라 각도에서 찍힌 지민의 챌린지 영상이 입소문을 타면서, 팬들은 같은 각도로 찍은 영상을 올리는 등 반응을 보였다. 지민의 팔로워 수는 하루 만에 4만 명 이상 급증해 6월 30일 기준으로 5391만 명에 이르렀다. 이는 그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는 수치다.
지민은 군 복무 중인 지난해 7월 발매한 솔로 2집 타이틀곡 'Who'(후)가 스포티파이에서 발매 343일 만에 18억 스트리밍을 돌파해 아시안 가수 최단기간 신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이는 지민의 음원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하는 사례로, 그의 제대 후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민의 댄스 챌린지 영상은 그가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로서 여전히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의 댄스와 음악에 대한 열정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대시키고 있다.
[출처= 0000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