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드라마 '남주서치'의 첫 번째 스페셜 OST가 30일 정오에 발매된다. 이번 OST에는 가비엔제이(Gavy NJ), 이현석(VROMANCE), 도아윤(BABY BLUE)이 참여했다.
가비엔제이가 가창한 타이틀곡 '널 닮아가'는 사랑하는 사람을 닮아가는 감정을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함께 담아낸 곡이다. 이 곡은 사랑의 감정이 아픔으로 번져가는 순간을 노래하며, 가비엔제이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몰입감을 높인다. 가비엔제이는 2005년 데뷔한 여성 보컬 그룹으로, 이번 OST를 통해 새로운 멤버 구성 이후 첫 출사표를 던진다.
이현석과 도아윤이 듀엣으로 부른 수록곡 '잘 부탁해'는 귀엽게 고백하는 달콤한 사랑 노래다. "나 오늘부터 네 거니까 잘 부탁해"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이 곡은 경쾌한 리듬과 두 사람의 보컬이 어우러져 풋풋한 감성을 자아낸다.
'남주서치' 스페셜 OST Part.1에는 타이틀곡 '널 닮아가'와 '잘 부탁해' 외에도 두 곡의 인스트루멘탈 버전이 포함되어 총 4곡이 수록된다. 드라마 '남주서치'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삼각 로맨스 이야기로, 약혼자가 잠적한 후 대학에 입학한 여주인공 오설렘이 랜선 남주를 서치하며 현실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남주서치' 스페셜 OST Part.1은 오늘(3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 알비더블유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