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30일 0시 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스케줄러는 천체 그래픽 위에 별의 공명을 따라 배치된 콘텐츠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은 ‘별의 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비주얼과 콘텐츠로 구성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보의 분위기를 유추할 수 있는 콘셉트 트레일러를 사전 공개하며 ‘별의 장’ 챕터의 서막을 열었다. 이어 7월 1일부터 2일 사이에는 신곡에 대한 정보를 담은 트랙 리스트와 앨범 프리뷰가 발표된다. 7월 3일부터 7일까지는 5개 수록곡의 트랙 프리뷰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는 ‘AFTERGLOW’, ‘STARLIGHT’, ‘ETCHED’, ‘AWAKE’ 네 가지 콘셉트로 구성된다. 7월 9일부터 17일까지는 네 가지 버전의 사진과 영상이 공개되며, 매 앨범마다 몰입을 유도하는 비주얼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팬들은 이들의 새로운 얼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7월 18일에는 두 가지 프리뷰가 공개되며, 7월 19일부터 20일 사이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정규 4집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7월 21일 오후 6시에 오픈된다. 프로모션 스케줄러에는 ‘MORE TO COME’이라는 문구가 기재되어 있어 추가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19년 데뷔 이후 전 세계 음악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들은 트렌디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Z세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매 앨범마다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주요 글로벌 차트에서 괄목할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3주 연속 TOP 10에 머물렀다. 이는 방탄소년단 이외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유일하게 이룬 성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대규모 음악축제 ‘Lollapalooza’에 2년 연속 참여했으며, 2023년에는 K-팝 그룹으로는 최초로 헤드라이너로 초청받았다. 이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출처= 빅히트 뮤직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