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는 8월 3일(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토트넘 훗스퍼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맞대결을 알렸다. 이 경기의 하프타임 쇼 아티스트로 K-POP 레전드 그룹 2NE1이 출연한다고 발표했다.
2NE1은 CL,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데뷔와 동시에 K-POP 씬을 뒤흔들며 강렬한 콘셉트와 유니크한 스타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들은 ‘Fire’, ‘I Don’t Care’, ‘내가 제일 잘 나가’, ‘Come Back Home’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글로벌 팬덤을 형성했으며, 한국 걸그룹 최초로 월드투어를 성사시키며 K-POP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2NE1은 데뷔 첫 해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수상한 최초의 걸그룹으로 주목받았고, 연간 차트 TOP 10에 세 곡을 동시에 올린 최초의 걸그룹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들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61위에 오르며 글로벌 무대에서도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2022년에는 미국 코첼라에서 깜짝 완전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고, 지난해 약 10년 6개월 만에 열린 완전체 콘서트 [WELCOME BACK] 아시아 투어에서 총 22만 관객을 동원하며 모든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2NE1은 “세계적인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무대에 함께하게 되어 정말 설렌다”며 “손흥민 선수의 팬으로서 이런 자리에 설 수 있어 더욱 뜻깊다. 멋진 무대로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에서는 UEFA 유로파리그 우승팀 토트넘과 카라바오컵 우승팀 뉴캐슬이 맞붙는 ‘챔피언 매치’가 펼쳐진다. 쿠팡플레이는 경기에 앞서 양 팀이 각자의 트로피를 공개하는 특별 세리머니도 준비하고 있다. 이는 한국 팬들과 함께 영광의 순간을 나누는 뜻깊은 장면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토트넘과 뉴캐슬의 트로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의 일반 예매는 7월 4일(금) 오후 8시부터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오픈된다. ‘스포츠 패스’ 가입자는 일반 예매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경기 일정 및 티켓 예매에 대한 정보는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트넘 홋스퍼는 1882년 창단된 프리미어리그 클럽으로, 리그 2회 우승, FA컵 8회 우승, 리그컵 4회 우승, UEFA 유로파리그 3회 우승 등 주요 트로피 17개를 보유하고 있다. 2018/19 시즌에는 구단 역사상 최초로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해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2024/25 시즌에는 UEFA 유로파리그 우승을 달성했다. 국가대표팀 캡틴 손흥민이 10년째 활약 중인 클럽으로 한국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133년 역사를 지닌 프리미어리그 클럽으로, 리그 4회 우승, FA컵 6회 우승 등 역사적인 성과를 보유하고 있다. 2022/23 시즌에는 리그 4위로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했으며, 올 시즌 카라바오컵에서 70년 만에 우승하며 2020년대를 대표하는 강팀으로 부상하고 있다. 전 국가대표팀 캡틴 기성용이 2018/19 시즌 활약한 팀으로도 알려져 있다.
‘팀 K리그’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위해 K리그 소속 선수들로 구성한 올스타 팀이다. 팬 투표로 선정된 '팬 일레븐' 11명과 와우회원들의 투표로 뽑힌 U22 유망주 '쿠플영플' 1명, 감독 및 코치가 추가 선발한 선수로 구성된다. 현재 K리그를 대표하는 최고의 스타부터 한국 축구를 이끌어갈 미래가 공존하는 팀으로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특별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뿐 아니라 누구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OTT 서비스로, 오리지널 콘텐츠, 스포츠 중계, 국내외 TV 시리즈, 영화, 가족 및 키즈 콘텐츠, 뉴스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폭넓게 선보인다. 공연, 스포츠 이벤트 등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 있다.
[출처= 쿠팡플레이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