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 S라인 >이 7월 7일 오후 2시 CGV 용산아이파크몰 12관에서 언론시사회 및 제작발표회를 개최한다. 이 드라마는 7월 11일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 S라인 >은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 사이에 연결된 붉은 선, 즉 S라인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감춰졌던 진실과 금지된 욕망이 드러나는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인기 웹툰 작가 꼬마비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장편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돼 국내 최초로 음악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각본과 연출은 안주영이 맡았다. 출연진으로는 이수혁, 이다희, 아린, 이은샘이 포함된다.
이수혁은 ‘S라인’의 진실을 추적하는 형사 ‘지욱’ 역을 맡았으며, 이다희는 따뜻한 미소 뒤에 기묘한 분위기를 지닌 고등학교 선생님 ‘규진’ 역을 연기한다. 아린은 태어날 때부터 S라인을 볼 수 있는 소녀 ‘현흡’ 역을 맡아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은샘은 ‘지욱’의 조카이자 ‘현흡’과 같은 학교에 다니는 동급생 ‘선아’ 역으로 극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언론시사회와 제작발표회는 7월 7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1~2회 언론시사회는 오후 2시부터 3시 40분까지, 제작발표회는 오후 3시 50분부터 4시 50분까지 진행된다. 참석자는 이수혁, 이다희, 아린, 이은샘, 안주영 감독이 예정되어 있으며, 참석자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사전 신청 마감은 7월 4일 오후 2시이며, 취재를 원하는 언론 관계자는 신청 버튼을 클릭해 필요한 정보를 기재해야 한다. 사전 신청자는 본인 1인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당일 본인 확인을 위해 명함을 지참해야 한다. KFMA 미등록 매체는 입장이 불가하다. 티켓 배포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반드시 배부 받은 티켓 내 기입된 좌석에 착석해야 한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 S라인 >은 2025년 7월 11일 첫 회를 공개하며, 이후 3~4회는 7월 18일, 5~6회는 7월 25일에 공개된다. 이 드라마는 S라인을 통해 감추고 싶었던 진실을 드러내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출처= 싸이더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