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도유카가 드라마 ‘풋풋한 로맨스’ OST Part.6 ‘나의 밤은 너로 차올라’를 2일 오후 6시에 발매했다. 이 곡은 몽글몽글한 감성을 담고 있으며, 드라마의 주인공인 유채린(이채연)과 한정우(시온)의 초기 연애 감정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멜로디로 구성됐다.
드라마 ‘풋풋한 로맨스’는 8부작으로, 아이돌 데뷔 6년 차인 유채린이 음악에 지쳐가는 과정과 음악에 진심인 싱어송라이터 지망생 한정우와의 특별한 관계를 그린 뮤직힐링 로코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12일부터 티빙, 웨이브, 왓챠 등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도유카의 ‘나의 밤은 너로 차올라’는 어쿠스틱 팝 스타일로, 극중 한정우의 시점에서 유채린과의 감정을 담아냈다. 도유카는 서정적인 노랫말과 감성적인 보이스로 곡의 무드를 고조시키며, 늦은 밤의 감성을 자극할 계획이다. 그는 팝, R&B 장르를 기반으로 하여 포크와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영향을 받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이전 곡인 ‘웃어넘기기엔 너무 사랑했던 너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OST는 이채연, 구윤회, 솔비, 지미브라운, 제이세라에 이어 공개되는 곡으로, 프로듀싱팀 어베인뮤직(Urbane Music)이 ‘풋풋한 로맨스’ Part.9 전곡에 참여했다. 이들은 전유진의 ‘Never land’, 제이세라의 ‘어디선가 나처럼 이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소향의 ‘Hello’, 김나영의 ‘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 이우의 ‘눈 내리는 어느 날 우리 이별하던 날’ 등 다양한 명곡을 제작한 바 있다.
도유카의 ‘나의 밤은 너로 차올라’는 오늘 오후 6시에 발매되며, 드라마 ‘풋풋한 로맨스’의 감성을 더욱 풍부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EYECONTACT COMPANY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