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걸그룹 크레이즈엔젤(CrazAngel)이 7월 10일 오후 6시에 정식 데뷔한다. 소속사 포베스트 엔터테인먼트는 크레이즈엔젤의 데뷔 앨범 ‘I’m Just Me (아임 저스트 미)’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크레이즈엔젤은 '대유행, 열광, 열정을 의미하는 ‘크레이즈(Craze)’와 순수함의 상징인 ‘엔젤(Angel)’이 결합된 팀명으로, 팬들에게 기쁨과 치유를 주는 ‘천사’가 되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이들은 'Craze on Stage, Angel in Life'라는 슬로건 아래 무대와 일상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레이즈엔젤은 솔미, 데이즈, 섀니, 아언 등 4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멤버는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들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으며, 특히 데뷔 타이틀곡 ‘I’m Just Me’는 Y2K 전성기를 대표하는 이경섭 작곡가가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레이즈엔젤은 네 멤버 모두 핸드 마이크로 솔로 무대를 소화할 수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비주얼과 4개 언어에 기반한 글로벌 소통 능력을 갖춘 '육각형 올라운더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7월 10일 오후 6시에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출처= 포베스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