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랑스 멀티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DECATHLON)이 여름 시즌을 맞아 수영 및 물놀이를 즐기고자 하는 스포츠 입문자들을 위한 ‘워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수영과 스노클링, 물놀이에 관심 있는 소비자, 특히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가족들에게 필요한 준비물을 안내하고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캠페인에서는 성인 수영복이 1만 원대부터 5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며, 어린이 수영복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데카트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영, 물놀이, 워터파크 등 다양한 워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필요한 아이템을 갖출 수 있게 해 스포츠 진입 장벽을 낮추고자 한다.
캠페인의 주요 내용은 수영복과 수경 등 여름 휴가 필수 준비물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노클링 풀페이스 마스크 최초 개발 및 수심 3m까지 잠수가 가능한 이지브레스 900 모델 출시, 인스타그램(@decathlonkorea)을 통한 이벤트와 입문자 대상 제품 추천, 스포츠 팁 제공 등이다.
데카트론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발된 풀페이스 마스크를 비롯해 수모, 노즈클립, 타올, 래시가드, 서핑 바지, 암튜브, 방수모자, 아쿠아슈즈 등 성인과 아동용 워터 스포츠 필수품을 폭넓게 구비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수영 입문자를 위한 필요 아이템 추천 서비스와 함께 베스트셀러 제품 및 기본 아이템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톡 채널 ‘@데카트론’을 통해 프로모션 정보를 받아볼 수 있으며,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데카트론 코리아 홈페이지(www.decathlon.co.kr/kr_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카트론코리아 관계자는 “데카트론은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을 많은 사람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며,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맞이하는 첫 걸음으로 수영과 물놀이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제품을 제공해 스포츠 입문자들의 든든한 발판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출처=데카트론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