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DAY PROJECT가 데뷔 타이틀곡 'FAMOUS'(페이머스)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은 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 영상을 선보였다. 퍼포먼스 비디오에는 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로 구성된 5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발산하며 하나의 팀으로서 놀라운 시너지를 만들어가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다채로운 힙합 룩을 통해 팀의 자유로운 컬러를 강조하며 강렬한 에너지를 내뿜었다.
'FAMOUS'의 퍼포먼스는 혼성 그룹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포인트를 포함하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곡은 ALLDAY PROJECT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드러내는 곡으로, 헤비한 신디사이저 베이스와 기타 리프가 만들어내는 댄서블한 비트 위에 다양한 플로우의 랩과 멜로디 라인이 조화를 이룬다. 가사는 '유명하지 않지만 이미 주목받고 있는' 이들의 자신감과 포부를 담고 있으며, 각 멤버의 배경과 이야기를 독특하게 표현하고 있다.
ALLDAY PROJECT는 지난 23일 정식으로 데뷔했다. 이들은 더블 타이틀곡 'FAMOUS'와 'WICKED'(위키드)로 활동하고 있으며, 'FAMOUS'는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하며 'PAK'(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 또한, 이 곡은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도 진입하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ALLDAY PROJECT는 앞으로도 'FAMOUS'와 'WICKE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출처=더블랙레이블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