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준원이 오는 9월 7일 타이베이에서 아시아 팬미팅 ‘2025 정준원 아시아 팬미팅 [The ONE day in TAIPEI]’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타이베이 Legacy Tera에서 진행되며, 정준원은 현지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정준원은 7월 13일 서울 팬미팅을 시작으로, 8월 10일 호치민에서 팬들과 만나는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The ONE day’라는 팬미팅의 제목은 정준원과 팬들이 만나는 첫날을 의미하며, 앞으로의 다양한 순간들을 기념하는 뜻을 담고 있다.
정준원의 서울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추가 공연도 솔드 아웃됐다. 이러한 성과는 정준원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번 타이베이 팬미팅은 정준원의 애정과 노력이 담긴 다채로운 코너로 구성될 예정이며,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정준원은 영화 ‘독전 1,2’, ‘신체모음.zip’, ‘탈주’와 드라마 ‘VIP’, ‘허쉬’, ‘모범가족’ 등 여러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구도원 역을 맡아 연기력과 매력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작품 종영 이후에도 그의 인기는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2025 정준원 해외 팬미팅 [The ONE day in TAIPEI]’는 9월 7일 일요일 오후 7시(현지 시간) 타이베이 Legacy Tera에서 개최된다. 팬미팅 관련 자세한 소식은 에일리언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룬컴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