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의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가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숨바꼭질>의 제로베이스원 에피소드를 7월 4일 공개했다. 이번 에피소드는 여름 한정 스페셜 콘셉트로 기획되었으며, 오후 6시 엠넷플러스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에피소드에서 무대 밖의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와 선공개 영상은 팬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티저 영상은 공개 30분 만에 '엠넷플러스'와 '숨바꼭질' 키워드가 실시간 트렌드 2~4위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제로베이스원의 여름 공포 콘텐츠 너무 기다렸다", "평소엔 보기 힘든 다양한 표정들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된다", "제로베이스원의 청량 텐션과 순발력 기대돼요", "서머 예능 제대로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이번 에피소드는 시원한 워터파크 공간을 배경으로 긴장감 넘치는 숨바꼭질 게임과 다양한 미션을 펼친다.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은 정체불명의 술래와의 게임을 통해 청량함과 서스펜스를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제로베이스원과 함께한 이번 회차는 기존 에피소드와 결이 다른 '여름 한정판'으로 구성했다"며 "게임의 서스펜스와 멤버들의 매력이 맞물려 완전히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청량과 공포, 웃음이 동시에 터지는 이번 콘텐츠는 팬들에게 색다른 몰입을 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엠넷플러스의 오리지널 예능 '숨바꼭질'은 한국의 숨바꼭질 놀이를 모티브로 한 공포 서바이벌 예능 콘텐츠다. 정체불명의 술래와 K-POP 아티스트가 이색적인 공간에서 4444초간 벌어지는 게임을 그리며, 몰입감 있는 연출과 반전의 재미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의 새로운 도전이 담긴 <숨바꼭질> 네 번째 에피소드는 7월 4일 오후 6시, 엠넷플러스 앱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출처=CJ ENM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