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글로벌 소셜 미디어 매거진 ‘Kitto’와 함께한 스포츠 팀 콘셉트 화보를 공개했다. 멤버들은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자유분방한 포즈를 선보이며 도전적이고 열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화보에서 피원하모니는 팀 케미스트리를 강조했다. 인터뷰에서는 ‘피원하모니 내에서 팀을 꾸려 스포츠 경기를 한다면?’ ‘여름 휴가를 같이 가고 싶은 멤버는?’ 등의 질문에 솔직하고 유쾌한 답변으로 멤버 간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서로를 잘 아는 ‘멤잘알’ 면모를 보였다.
피원하모니는 오는 8월 세 번째 월드투어 ‘P1ustage H : MOST WANTED’를 개최한다. 지웅은 인터뷰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인 만큼 지금까지의 투어와는 다른 연출과 결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피원하모니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Kitto 공식 SNS 및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지난 5월 미니 8집 ‘DUH!’를 발매해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8월 9~10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MOST WANTED’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출처=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