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조유리가 미니 3집 ‘Episode 25’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이제 안녕!’을 포함한 전곡 음원 일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조유리는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Episode 25’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각 트랙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감각적이고 사랑스러운 아트워크가 담겼다. 조유리는 5개의 트랙에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집약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이제 안녕!’은 풍부한 밴드 사운드와 조유리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록 장르다. 조유리는 앞서 공개한 콘텐츠에서 기타를 연주하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밴드 기반 음악으로 장르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특히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곡의 메시지를 섬세하고 완성도 있게 전달했다.
선공개곡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7일 발매된다. 이 곡은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신스팝 장르로,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구름이 프로듀싱했다. 조유리의 보컬과 구름의 건반 연주가 조화를 이뤄 신선한 음악적 시너지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시티팝 기반의 댄서블 인디팝 ‘HICCUP’, 미디엄 템포 힙합 기반 ‘잠수해’, 서글프지만 절제된 분위기의 ‘Overkill’까지 총 5개 트랙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조유리의 음악적, 내면적 성장을 반영한다.
조유리는 이번 미니 3집 ‘Episode 25’를 통해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섬세한 감정선을 선보인다. 계절감을 담은 완성도 높은 트랙에 조유리만의 감성이 어우러져 새로운 음악적 챕터를 열었다.
‘Episode 25’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출처=웨이크원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