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가 첫 정규 앨범 선공개곡 'Better Than Me'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Better Than Me' 연습실 안무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연습실에서 촬영됐다. 원호는 블랙 민소매 의상과 볼캡을 착용한 시크한 스타일로 등장했다. 뛰어난 피지컬과 함께 댄서들과 완벽한 호흡을 맞추며 칼각 군무를 선보였다. 섹시하면서도 부드러운 춤선과 섬세한 강약 조절로 곡의 감각적인 안무를 완성했다. 원호는 ‘퍼포먼스 대가’로서의 면모를 재확인시켰다. 안무 영상은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달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발소리의 생동감이 현장감을 더해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Better Than Me'는 사랑에 대한 자기 확신과 끝내 잊히지 않겠다는 강렬한 감정을 세련되게 표현한 컨템포러리 팝 러브송이다. ‘누구도 나만큼 당신을 사랑할 수 없다’는 단호한 메시지를 중심으로 이별 후에도 잊히지 않는 존재로 남겠다는 원호만의 강렬한 감정을 담았다. 이 곡은 첫 정규 앨범의 대서사를 알리는 선공개곡이다.
한편, 원호는 오는 12일 칠레 산티아고에서 2025 남미 투어 ‘STAY AWAKE’를 시작한다. 이어 15일 브라질 상파울루, 18일 멕시코 몬테레이, 20일 멕시코시티까지 총 4개 도시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출처=더블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