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아티스트 성민과의 전속 계약 종료를 공식 발표했다. 회사는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성민과 함께해온 것을 언급하며, 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성민은 연습생 시절부터 아티스트로 활동하기까지 오랜 시간 동안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해왔다. 회사는 성민의 음악 활동과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팬들에게도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이번 계약 종료는 많은 팬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성민은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해왔으며, 그의 향후 계획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 펼쳐질 성민의 음악적 여정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 의사를 밝혔으며, 팬들과 대중에게도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성민은 그룹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온 아티스트로, 그의 다음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이번 계약 종료 이후 그는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찾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팬들과 대중들은 성민의 새로운 시작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향후 활동이 어떻게 진행될지 지켜볼 예정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성민의 미래를 응원하며, 앞으로 있을 변화들에 대해 기대감을 표명하고 있다.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