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의 막내 키야가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의 모델로 발탁됐다. 페리페라는 키야와 함께한 신제품 '궁 콜라보 컬렉션'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키야는 순정 만화 '궁'의 여주인공으로 변신해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녀는 곰 인형을 껴안고 전화를 받는 포즈로 만화 속 캐릭터처럼 보이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키야는 페리페라 모델로서 특유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브랜드와의 시너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녀는 데뷔곡 'I DO ME'의 도입부에서 허스키한 보컬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이후 각종 음악 방송에서 라이브 실력을 입증하며, 최근에는 국내외 축제 무대에 서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키키의 유튜브 리얼리티 프로그램 '키키팡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키야는 뛰어난 예능감과 센스 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다. 공식 SNS에서는 트렌디한 숏폼 콘텐츠와 '젠지미' 넘치는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키야가 속한 그룹 키키는 '아이 두 미'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와 동시에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 연속 신인 아이돌 그룹 브랜드 평판 1위에 올랐다. 키키는 'ASEA 2025'와 '제34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2025년 기대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출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