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가 미니 3집 ‘Episode 25(에피소드 25)’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조유리는 지난 30일과 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가지 콘셉트 포토와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사진들은 상반된 분위기를 드러내며 조유리의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조유리는 청량하고 싱그러운 기운을 발산하면서도 아련한 눈빛과 표정으로 깊이감을 더했다. 또한, 컬러감 있는 조명 아래에서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하며 포토제닉한 면모를 드러냈다. 아기자기한 스티커와의 조화로 키치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모션 포스터에서 공개된 다양한 사운드 또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미니 3집 ‘Episode 25’는 조유리의 음악적 도전과 성장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이제 안녕!’은 조유리와 베스트셀러 작가 박한평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프로듀서 박문치가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앨범 발매에 앞서 조유리는 오는 7일 선공개곡 ‘개와 고양이의 시간’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 곡은 지난 4월 팬콘서트에서 처음 선보인 뒤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조유리는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에서 ‘준희’ 역으로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번 미니 3집 ‘Episode 25’는 조유리가 약 2년 만에 가수로 컴백하는 앨범으로, 그녀의 올라운더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Episode 25’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출처=웨이크원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