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음악 방송 ‘LINK KPOP’이 5월 31일 서울 상암동 쇼킹 KPOP 스튜디오에서 특집 무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후 2시에 시작되며, 한국과 일본의 신예 아이돌 그룹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LINK KPOP’은 종합 콘텐츠 미디어 기업 내츄럴리뮤직이 선보이는 두 번째 음악 방송으로, 지난해 1월 일본에서 첫 생방송을 송출한 이후 정기적으로 전 세계에 K팝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내츄럴리뮤직은 ‘K-STAGE’를 통해 다수의 K팝 그룹 및 아티스트를 발굴하며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ASC2NT, EPTS, XD 등 한국 신예 보이 그룹과 함께 일본 아이돌 그룹 ORBIT가 무대에 오른다. 특히 내츄럴리뮤직의 뉴에디션 프로젝트 그룹인 X-909(엑스909)가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첫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X-909는 실력파 뮤지션들로 구성되어 있어 신선한 K팝 매력을 전달할 것으로 알려졌다.
‘LINK KPOP’은 현장 관람뿐만 아니라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돼 전 세계 어디서든 시청 가능하다. 한국과 일본 양국 신예 보이 그룹들의 퍼포먼스와 다양한 이벤트가 어우러져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내츄럴리뮤직은 이번 행사 외에도 글로벌 음악 방송 ‘케이 스테이지 언택트 콘서트(K-STAGE UNTACT CONCERT)’, 록 페스티벌 ‘큰소리 페스트’, 그리고 한류 스타 등용문 역할을 하는 ‘레츠 드림 나이트’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과 공연을 기획·운영하고 있다. 또한 음악 방송 최초로 VOD와 OTT 서비스를 도입해 K팝 콘텐츠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2025 LINK KPOP MUSIC FESTIVAL in SEOUL’은 글로벌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신예 아티스트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