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장기 상영을 확정했다. 2025년 4월 9일 개봉한 이 작품은 국내에서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으며, 동명의 원작 소설은 누계 30만 부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워 ‘췌장’ 신드롬을 일으켰다.
감독 츠키카와 쇼가 연출한 이번 영화는 하마베 미나미, 키타무라 타쿠미, 키타가와 케이코, 오구리 슌 등이 출연한다. 수입은 ㈜미디어캐슬이 맡았고 배급은 키노라이츠가 담당했다. 영화는 12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됐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 사이에 우연히 발견한 한 권의 노트를 통해 비밀을 공유하게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았다. 주인공들은 서로에게 평범하지만 특별한 나날과 영원히 잊지 못할 고백을 전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KT&G 상상마당 시네마는 이번 장기 상영 확정과 함께 개봉 기념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영화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에게 A3 사이즈의 캐릭터 고백 포스터 2종 세트를 증정한다. 포스터에는 주인공 ‘사쿠라’와 ‘하루키’의 따뜻하고 아련한 모습이 담겼으며, 각각의 노트 위에 적힌 손글씨 문구는 두 인물의 진솔한 감정을 전달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사쿠라’ 포스터에는 “나는 말이야 네가 되고 싶어. 네 안에서 계속 살고 싶어. 아니 이런 흔해빠진 말로는 표현이 안돼. 그거야 너는 싫어할지도 모르지만”이라는 문구가 포함됐다. ‘하루키’ 포스터에는 “고백을 하자면 나는 네가 되고 싶어. 아니, 이런 말은 백 마디 늘어놔도 모자라. 나는 사실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라는 영화 속 명대사가 실려 있다.
이번 특전 증정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시작되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KT&G 상상마당 시네마 공식 인스타그램(@sangsangcinem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영화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온라인 커뮤니티 무비코리아에서는 “포스터 이쁘네요!”, “생각보다 너무 잘나왔는데… 예뻐요” 등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봄 로맨스 영화 중 하나로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