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우디가 일본 시장에서 두 번째 싱글 '砂漠に咲いた花(사바쿠니사이타하나)'를 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2023년 발표된 우디의 대표곡 '사막에서 꽃을 피우듯'의 일본어 버전이다. 원곡은 누군가를 사랑하며 아침에 눈뜨는 행복과 힘든 날에도 곁에서 지지해주는 약속을 노래한다. 사랑하는 이와의 관계를 사막에서 꽃을 피우는 일에 비유해 그 소중함과 어려움을 표현했다. 일본어 가사는 원곡의 감성을 충실히 살려 현지 리스너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우디는 지난 6월 25일 일본 데뷔 싱글 'もし世界にひとり残されたなら(모시 세카이니 히토리 노코사레타 나라)'를 발매하며 현지에서 주목받았다. 그는 8월까지 대표곡들의 일본어 버전 음원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우디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는 아티스트이자 독특한 목소리를 가진 보컬리스트다. 다양한 곡을 발표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음악 활동 외에도 티빙 오리지널 '야구대표자: 덕후들의 리그' 시즌2에 2년 연속 출연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였다. 또한 단독 콘서트 'Woody, Live(우디,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강화했다.
우디의 일본 두 번째 싱글 '砂漠に咲いた花(사바쿠니사이타하나)'는 9일 0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출처=골든문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