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썬더볼츠*>가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GV와 손잡고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두 로고의 유사성에서 출발해 ‘CGV를 점령한 <썬더볼츠*>’라는 테마 아래 극장 내외부에 영화 관련 비주얼과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썬더볼츠*>와 CGV는 모두 우상단에 특수한 요소가 포함된 로고 디자인을 활용해 이를 콜라보레이션 핵심 컨셉으로 삼았다. 이로 인해 CGV 공식 캐릭터 ‘파코니’가 <썬더볼츠*> 포스터를 패러디한 스플래시 스크린을 공식 앱에서 공개하고, 공식 SNS 채널에서도 <썬더볼츠*> 버전 프로필 이미지로 변경하는 등 디지털 플랫폼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극장 로비와 예매 키오스크 등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콜라보 이미지를 광범위하게 만나볼 수 있다.
CGV는 영화 예매 관객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도 마련했다. 4월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얼리버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참여 후 5월 6일까지 유료 관람 완료자 중 추첨을 통해 CJ ONE 포인트, CGV 콤보 세트, 애니메이션 <릴로 & 스티치> 2D 예매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개봉 첫 주에는 CGV 시그니처 굿즈인 TTT(That’s The Ticket)와 IMAX, 4DX, SCREENX 특별관 한정 포스터 등 다양한 굿즈가 제공되어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전국 CGV 상영관에서는 국내 대표 영화 인플루언서 고몽이 특별 제작한 <썬더볼츠*> 전용 콘텐츠가 본편 시작 전에 단독 상영된다. 이 영상은 작품 속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팀워크의 역동성을 소개하며 몰입도를 높인다.
또한 영화 <썬더볼츠*>를 두 번 이상 관람한 고객에게는 작품 로고가 정교하게 새겨진 리미티드 골드바를 증정하는 초대형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이 프로모션은 팬들에게 특별한 리워드를 제공하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썬더볼츠*>는 마블의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로 어벤져스 이후 사라진 히어로 공백 속에서 전직 스파이, 암살자, 살인 청부업자 등 별난 인물들이 팀을 이루어 세계 최대 위협에 맞서는 내용을 담았다. 제이크 슈레이어 감독이 연출하고 플로렌스 퓨, 세바스찬 스탠, 와이어트 러셀 등이 주연을 맡았다. 각본은 조안나 칼로와 에릭 피어슨이 공동 집필했으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수입·배급을 담당한다.
지난 유럽 프리미어 이후 “즐거움으로 가득 찬 작품”, “마블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작품”, “시각적 대담함과 감정적 울림”이라는 평들이 쏟아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영화는 4월 3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해 러닝타임은 126분이다. 관람 등급은 12세 이상이다.
이번 CGV와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은 영화 개봉과 함께 극장 안팎에서 풍성하게 전개되며 마블 팬들과 일반 관객 모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