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현상이 새 디지털 싱글 ‘고양이’의 수록곡 ‘기다려줘’ 라이브 클립을 공개하며 완성도 높은 밴드 퍼포먼스로 감정의 절정을 표현했다.
하현상은 지난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고양이’에 수록된 곡 ‘기다려줘’의 라이브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서 그는 포근한 우드 톤 인테리어 공간에서 밴드 세션과 함께 호흡하며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밴드 사운드를 배경으로 하현상의 안정적이고 탄탄한 보컬과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청취자의 귀를 사로잡았다.
‘기다려줘’는 드라마틱하게 터지는 밴드 연주와 하현상의 절절한 호소력이 결합된 곡이다. 빠른 전개 속에서도 감정의 흐름을 놓치지 않고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하현상의 음악 세계가 섬세하면서도 강단 있게 드러난다. 이 곡은 감정의 정점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 리스너에게 진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지난 23일 발표된 싱글 ‘고양이’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기다려줘’ 두 곡으로 구성됐다. 이번 작품에서는 한층 깊이 있고 단단한 음악 세계를 담아냈으며, 특유의 다정함과 정직한 시선, 힘 있는 사운드를 통해 위로를 전하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하현상은 오는 5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단독 팬미팅 ‘어느 날의 현상’을 개최한다. 이후 5월 17일 대만, 6월 7일 마카오에서도 같은 이름으로 팬 콘서트를 열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