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프로듀싱팀’의 애노드(ANODE)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iMaGiNe #3’를 발매했다. 이번 신보는 타이틀곡 ‘그대로 해줘 (Feat. 문수아 of Billlie)’와 수록곡 ‘게슈탈트 붕괴’ 등 총 2곡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그대로 해줘 (Feat. 문수아 of Billlie)’는 아프로비트를 기반으로 한 팝 스타일의 R&B 트랙이다. 절제된 리듬과 세련된 사운드 위에 직관적이고 임팩트 있는 메시지가 조화를 이루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걸그룹 빌리(Billlie)의 멤버 문수아가 랩 파트에 참여해 강한 개성과 입체감을 부여했다.
이어 수록곡 ‘게슈탈트 붕괴’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칠(chill) R&B 트랙으로, 반복되는 사고 속에서 언어와 감정이 흐려지는 불안감을 인상적인 가사로 표현했다. 철학적인 접근이 돋보이며 애노드만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미감을 확인할 수 있다.
애노드는 이번 앨범을 통해 감각적인 사운드와 섬세한 디렉팅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예술적 정체성을 더욱 명확히 했다.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감성, 리듬, 시선의 결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동시대의 감각을 자신만의 언어로 해석하는 음악성을 보여준다.
미스틱스토리는 애노드가 이번 신보를 통해 R&B 씬에 새로운 프레임을 제시하고 음악적 완성도를 끌어올렸다고 밝혔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