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두나가 30일 오후 7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비보TV의 ‘비밀보장’ 515회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 배두나는 솔직한 입담과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배두나는 개그우먼 송은이와의 26년 전 인연을 비롯해 김숙과의 돈독한 우정과 케미스트리를 공개한다. 그는 걸크러시와 러블리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현장을 ‘두나짱 러브 바이러스’로 가득 채운다.
특히 ‘배두나 완물완궁’ 코너에서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연기 활동 등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세계적인 거장 감독들과 함께 작업한 경험, 인생 감독을 선택하는 밸런스 게임, 외국어 습득 방법, 그리고 2000년대에 화제를 모았던 ‘배두나의 놀이 시리즈’에 관한 내용도 포함된다.
또한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알쓸별잡’ MC로 합류하며 겪는 예능 새내기의 고충과 김숙으로부터 받은 조언도 진솔하게 털어놓는다. 두 사람의 찰떡 케미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배두나 월클의 멘탈 상담소’ 코너에서는 멘탈 건강 관리법, 연애관, 프로페셔널한 연기 활동 등에 관한 진지한 대화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간 예능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배두나의 솔직하고 진솔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배두나는 오는 5월 7일 개봉하는 영화 ‘바이러스’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비밀보장’ 515회는 이날 저녁 7시 유튜브 비보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