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페어링’의 연출을 맡은 박철환 PD와 함께하는 라운드 인터뷰가 5월 7일 서울 상암동 동아디지털미디어센터(DDMC)에서 열린다. 이번 인터뷰는 오후 2시와 오후 3시, 각 시간대별로 50분씩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하트페어링’은 서울에서 펼쳐지는 로맨스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으로, 최근 시즌 2 막이 열리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이에 채널A 측과 외주 홍보사인 피플어스(p+us)는 박철환 PD와의 심층 대화를 통해 제작 뒷이야기와 기획 의도 등을 공유하고자 라운드 인터뷰를 마련했다.
행사는 취재 기자만을 대상으로 하며, 당일 현장에서는 사진 촬영 대신 개별적으로 ‘사진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할 계획이다. 장소는 DDMC 7층 대회의실이며, 참석자는 신분증 지참 후 1층 데스크에서 출입증을 수령해야 한다.
참석 신청은 매체명, 이름, 연락처, 희망 시간대(오후 2시 또는 오후 3시), 주차 여부 및 차량 번호를 포함해 이메일(pplus2019@naver.com)로 접수한다. 신청 마감 시한은 5월 2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다. 각 타임별 최대 인원은 12명으로 제한되며 선착순 접수를 원칙으로 한다. 이미 오후 1시 타임은 마감된 상태이며, 인원 초과 시 시간 변경 요청이 있을 수 있다.
이번 인터뷰는 별도의 엠바고 없이 자유로운 취재가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피플어스 이인경 대표(010-7103-4494)를 통해 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