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의 예능 프로그램 ‘지구마불 세계여행3’가 지난 10일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특별 단관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구마불’을 사랑하는 200여 명의 팬들이 참석하여 더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벤트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인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팬들과 직접 만나 교감을 나누며 본방송 8회를 함께 시청했다. 이들은 “직접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는 진솔한 소감을 전하며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찐팬 인증 퀴즈’,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럭키드로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날 방송된 8회는 시즌3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벤트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행 파트너 정재형, 이장우, 차주영과 함께 홍콩과 마카오에서 펼쳐진 '푸드 페스타' 스페셜 라운드가 소개되었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부터 로컬 푸드까지 다양한 미식 여정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빠니보틀이 세계 최고 높이인 233m의 마카오 타워에서 생애 첫 번지 점프에 성공하는 장면은 '최고의 1분'으로 선정되어 많은 화제를 모았다. 해당 회차는 수도권 가구 기준으로 시청률 최고 3.1%를 기록하며 시즌3 기록을 경신하였다. (닐슨코리아 제공)
‘지구마불 세계여행3’는 이제 후반부에 접어들며 또 다른 여정을 준비하고 있다. 9회 예고 영상에서는 새로운 여행 파트너 키워드인 ‘자연인’, ‘패키지 왕’, ‘도메스틱’이 공개되었으며, 이들의 정체와 더불어 다음 여행지가 주제인 '세계 테마파크'와 관련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빠니보틀은 “더 화끈한 액티비티가 기다리고 있다”고 언급하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원지는 “‘지구마불’ 게임판의 새로운 장치가 공개된다”며 반전을 예고하였다. 곽튜브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경험이 펼쳐진다”고 귀띔하여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은 “멀리서 귀한 시간을 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팬분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역대급 여행 파트너가 또 한 번 새롭게 합류하면서, 예측 불가한 세계 여행의 재미가 더욱 풍성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ENA 토요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3’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앞으로 이어질 흥미로운 내용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출처= 블리스미디어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