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IOT(티아이오티)가 1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플렉스 라인(FLEX LINE)'의 수록곡 'Birthday (벌스데이)'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자유롭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TIOT는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이날 방송에서는 각기 다른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을 통해 밝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멤버들의 청량하고 힙한 비주얼은 트렌디함을 더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무대 위에서 TIOT는 특유의 그루비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휘했다. 멤버 간의 뛰어난 팀워크를 바탕으로 무대를 꽉 채우며 조화를 이루었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또한,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돋보였으며, 다양한 표정과 제스처로 다이내믹한 에너지를 전달하였다.
TIOT는 지난 4월에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플렉스 라인'을 통해 스스로의 한계를 극복하고 꿈꾸는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인 '플렉스 라인' 외에도 수록곡 'Birthday (벌스데이)'는 "지금 이 순간을 즐기고, 매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자"라는 긍정적인 주제를 가지고 있다. 이 곡은 타이틀곡과는 또 다른 TIOT만의 매력을 보여준다.
앞으로 TIOT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에서 보여준 라이브 실력과 독특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출처= HNS HQ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