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dle(아이들)이 새 앨범 'We are'로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미니 8집 'We are'는 20일 기준으로 중국 QQ뮤직 디지털앨범 베스트셀러 일간 차트와 주간 차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이 앨범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8위에 오르며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We are'는 중국 쿠거우뮤직 디지털앨범 베스트셀러 일간 차트와 주간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쿠거우뮤직 한국 차트에서는 타이틀곡 'Good Thing'이 1위를 기록했으며, 수록곡 'Girlfriend'가 2위, 'Unstoppable'이 3위, '그래도 돼요'가 4위를 차지하며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타이틀곡 'Good Thing'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지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종합 1위에 올라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 뮤직비디오는 글로벌 트렌딩 종합 2위에 오르며, 한국에서는 인기 급상승 동영상 3위, 인기 급상승 음악 13위에 랭크됐다. 또한 QQ뮤직 종합 뮤직비디오 차트, 한국 뮤직비디오 차트, 쿠거우뮤직 종합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Good Thing'은 아이들 특유의 쿨하고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뮤직비디오에서는 카메라가 꺼졌을 때와 켜졌을 때의 양면적인 모습을 위트있게 표현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아이들의 연타석 히트 행진에 시동을 걸었다.
이와 함께 아이들은 일본의 대표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5(SUMMER SONIC 2025)'의 메인 스테이지 무대 출연을 확정했다. 아이들은 오는 2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음악 방송 무대를 선보인다.
[출처=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