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피릿 핑거스’가 “COMING SOON”을 알리며 웹툰을 찢고 나온 듯한 높은 싱크로율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드라마는 누적 조회수 13억 뷰를 기록한 네이버웹툰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청춘들의 알록달록한 힐링 로맨스를 그린다. 연출은 이철하 감독이 맡고, 극본은 정윤정과 권이지가 공동 집필한다. 제작사는 ㈜넘버쓰리픽쳐스, MI, 케나즈다.
‘스피릿 핑거스’는 저마다의 색을 찾아 떠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정윤정 작가는 ‘미생’과 ‘하백의 신부 2017’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권이지 작가는 ‘새빛남고 학생회’로 주목받았다. 이철하 감독은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와 영화 ‘오케이 마담’으로 경력을 쌓았다. 이들은 원작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색채를 화면에 잘 담아낼 예정이다.
주인공으로는 박지후, 조준영, 최보민, 박유나가 출연을 확정했다. 이 외에도 남기정의 친구 변태선 역의 차우민, 송우연의 연적 안예림 역의 강혜원이 등장해 캐릭터 라인업을 완성한다. 각기 다른 색깔을 지닌 네 배우가 드라마 안에서 어떻게 어우러지며 성장해갈지 기대를 모은다.
오늘(2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웹툰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색채를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영상은 “웹툰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다”는 호평을 받으며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영상에서는 그림 모임 ‘스피릿 핑거스’의 멤버들이 활동 닉네임과 함께 공개됐다. 베블(베이비 블루)핑거 송우연 역의 박지후, 레드핑거 남기정 역의 조준영, 블루핑거 구선호 역의 최보민, 민트핑거 남그린 역의 박유나를 중심으로 다양한 색깔을 지닌 멤버들이 등장한다.
영상 속 캐릭터들의 특징도 주목받고 있다. 박지후는 평범한 고등학생 송우연 역을 맡아 꿈과 사랑을 찾아 나서는 인물의 서사를 밀도 있게 그려낸다. 조준영은 완벽한 외모와 우월한 피지컬을 지닌 남기정으로 분해 쇼핑몰 피팅 모델로 활약하는 캐릭터의 매력을 강렬하게 드러낸다. 최보민은 송우연을 모임으로 이끄는 대학생 구선호로 등장해 첫눈에 반할 수밖에 없는 훈훈한 선배미를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박유나는 민트빛 머리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스피릿 핑거스’의 회장 남그린을 생동감 있게 소화하며 통통 튀는 에너지를 더한다.
제작진은 “‘스피릿 핑거스’는 저마다의 사연을 지닌 청춘들이 그림 모임을 통해 스스로의 색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배우들의 싱크로율은 물론, 감정의 결까지 세심하게 담아내려 노력했다. 웹툰이 가진 따뜻한 메시지와 색채를 실사로 옮긴 만큼, 청춘의 불안과 설렘, 그리고 성장의 순간들을 함께 공감해달라”고 전했다. 또한 “이 작품이 원작 팬들에게는 반가움을, 새로운 시청자들에게는 설렘과 공감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출처=㈜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