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 설아가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해외 팬미팅을 개최하며 중국 상하이에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설아는 7월 5일 상하이에서 열린 '2025 설아 팬밋업 설아의 날들 : With U 인 상하이(2025 SEOLA FANMEETUP SEOLA's Moments : With U in Shanghai)'를 통해 글로벌 팬클럽 우정과 만났다.
팬미팅은 설아가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은 오픈 VCR로 시작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무대에 등장한 설아는 중국어로 인사를 건네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그는 최근 서울에서 열린 '설아의 날들 : With U' 공연 소식과 근황을 팬들과 공유했다. 또한 새로 배운 중국어와 중국에서 방문하고 싶은 장소, 먹고 싶은 음식 등을 이야기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Q&A 시간에는 팬들이 남긴 포스트잇 질문에 설아가 하나하나 답변했다. 팬들의 요청에 따라 챌린지 댄스를 선보이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등 팬 사랑을 드러냈다. 특히 포토타임 코너에서는 현지 팬들이 준비한 소품을 착용하고 팬들과 함께 사진 콘셉트를 정했다. 설아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부터 귀엽고 엉뚱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LP커버 데코레이션' 코너에서는 설아가 직접 그림을 그리며 LP를 꾸몄다. 팬들과의 대화를 통해 LP에 의미를 더해 세상에 하나뿐인 LP를 완성했다. 완성된 LP는 팬들에게 선물돼 설아의 진심을 전달했다.
팬미팅 중반에는 중국 팬들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 공개됐다. 팬들은 설아를 향한 애정을 담은 응원 영상을 상영했고, 설아는 영상을 보며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팬들의 합창 이벤트가 이어졌다. 현장에 모인 팬들은 힘찬 목소리로 설아를 응원하는 노래를 불렀다. 설아는 팬들의 노랫소리에 감격해 눈시울을 붉혔다.
팬미팅은 1대1 사인회와 그룹 포토 이벤트로 마무리됐다. 설아는 팬들에게 마지막까지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설아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혼자 해외 팬들을 만나러 왔는데, 팬들이 좋아하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감격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팬들이 다 같이 노래를 부를 때는 저도 모르게 울컥했다"며 "이번 팬미팅은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노래와 무대로 보답하고, 더 많은 팬들을 찾아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설아는 서울과 상하이 공연을 마친 후 오는 8월 9일 일본 도쿄에서 '설아의 날들 : With U' 무대를 이어간다.
[출처=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