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성이 2025년 4월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얼큰한 당신'의 무대를 선보이며 '트로트계 뉴스타'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성은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중독성 있는 안무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신성의 신곡 '얼큰한 당신'은 마음이 다치고 세상에 지친 날, 내 마음을 얼큰하게 풀어주는 한 사람에 대한 사랑을 재치 있게 담아낸 정통 트로트 곡이다. 이 곡은 히트 메이커 작곡가 듀오인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얼큰한 당신'은 4월 1일 발매 이후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 멜론에서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며 새로운 '국민가요'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신성은 이날 첫 주자로 나서 무대에 올라 특유의 ‘가습기 보이스’를 뽐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그의 목소리는 부드럽고 따뜻하며, 감정이 잘 전달되는 특징이 있다. 또한, 귀여운 발재간으로 구성된 중독성 넘치는 안무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무대를 더욱 빛나게 했다.
신성은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는 MBN ‘불타는 장미단’, ‘한일톱텐쇼’, MBC ON ‘트롯챔피언’, SBS Life, SBS M ‘더트롯쇼’, KBS2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러한 활동들은 그를 단순한 가수를 넘어 예능인으로서도 두각을 나타내게 하고 있다.
특히 신성은 매주 평일 오후 4시에 방송되는 '트립 인 코리아 시즌 5'의 메인 MC로 발탁되어 국내 여행 가이드 역할도 맡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성의 신곡 '얼큰한 당신'은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앞으로 그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 이번 '인기가요' 무대는 그가 앞으로 나아갈 길에 큰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디엔씨 이엔티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