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파일러 권일용이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전문가엔터테이너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해당 발표는 지난 8일 이루어졌으며, 권일용은 이 상을 통해 자신의 전문성과 방송인으로서의 역량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권일용은 수상 소감으로 "범죄로 인한 고통의 역사는 반복되지 않아야 한다. 현직을 떠났지만 또 다른 모습으로 범죄를 예방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믿음과 신뢰를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는 국내 1호 프로파일러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의 주요 출연작으로는 티캐스트 E채널의 ‘용감한 형사들4’, 웨이브 x E채널 오리지널 웹예능 ‘형, 수다’, MBC every1의 ‘히든아이’가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서 권일용은 범죄 및 사건사고에 대한 프로파일링과 범죄 예방 방법 등을 심도 있게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그의 분석력과 방송 감각은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는 그가 전문가로서 뿐만 아니라 인기 방송인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이다. 한국소비자포럼과 Brand Keys(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인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통해 각 부문 우수 브랜드가 선정된다. 권일용이 이번 대회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음에 따라 앞으로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그의 활약이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JG STAR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