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이 신곡 'Keep It Sexy (MOMMAE 2)'를 23일 오후 6시에 발매했다. 이번 곡은 박재범의 대표곡 '몸매 (MOMMAE)'의 발매 10주년을 기념하여 공개된 후속작이다. 신곡은 박재범의 특유의 관능미를 담아내며, 원곡의 래칫(Ratchet) 스타일의 메인 신스 사운드를 샘플링하여 테크 하우스(Tech House) 장르로 재해석했다. 이는 단순한 후속작을 넘어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곡으로 평가된다.
특히 이번 곡에는 가수 전소미가 피처링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전소미의 매혹적인 보컬과 절제된 세련미는 박재범의 카리스마와 조화를 이루며 원곡과는 또 다른 결의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박재범은 이번 신곡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월드투어 서울 공연을 앞두고 깜짝 발매한 것이라고 밝혔다.
박재범은 'Keep It Sexy (MOMMAE 2)'의 발매에 이어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Serenades & Body Rolls(세레나데즈 앤 바디롤즈)'를 개최한다. 이번 서울 공연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신곡 'Keep It Sexy (MOMMAE 2) (Feat. 전소미)'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박재범은 이번 신곡과 월드투어를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출처= MORE VISION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