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장우가 예비 신부 조혜원과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30일 이장우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여러분~ 저 장가갑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장을 입은 이장우와 웨딩드레스를 착용한 조혜원이 밀리터리 모자를 쓰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장우는 이어서 자신의 출연 프로그램 '시골마을 이장우2'의 스틸컷을 공개하며 "결혼 전 마지막으로 시골 마을로 떠나, 강화도 어르신 그리고 많은 형 누나들과 함께한 보물찾기 여정! '시골마을 이장우' 시즌2, 오늘 밤 9시 MBC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이장우의 웨딩화보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미리 결혼 축하드린다", "프로그램도 너무 재밌겠다", "두 분 너무 잘 어울려요" 등의 축복 메시지를 남겼다. 개그맨 강재준은 댓글을 통해 "장우야 너무 축하해 정말. 턱시도 밀리터리로 입는 거 아니지?"라는 농담을 덧붙였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2019년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7년 간의 연애 끝에 지난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결혼식은 오는 11월 23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이장우 인스타그램]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