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전체

  1. 악~ 아기들 너무 예쁘네요ㅋㅋㅋㅋㅋ 앞으로도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겠습니다!!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
    2020/10/05 14:38
  2. 고층 아파트 44층에서 불이 났는데 용기 있는 엄마의 대처로 아기와 함께 무사히 구조될 수 있었습니다. 이런 급박한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했는지 알아봤습니다. 전남 광양시의 한 고층아파트 44층 입구...
    2020/10/05 14:32
  3. 아 제목보고 오해했어요ㅋㅋ 자연스럽게 생활 경제도 배우고 세금 돌아가는 것도 배우고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ㅋㅋ [출처] 온라인커뮤니티 ...
    2020/10/05 14:17
  4. 운동을 잘 하는지 못하는지는 유전자에 의해 결정된다는 주장이 있는데요. 먼저 생물학적으로 임신 8주 이후 '테스토스테론(남성 호르몬)'의 노출에 의해 성별이 결정되며 '테스토스테론...
    2020/10/05 13:15
  5. 진짜 궁금하긴 했었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요. 첫 짤처럼 피라미드 꼭대기에 올라가서 사진 찍은 관광객도 있었다고 하네요. 소중한 문화유산인데 안타깝습니다. [출처] 유튜브 빠니보틀 ...
    2020/10/05 12:58
  6. 유독 힘들었던 2020년,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닐 수도 있다. 올해 유독 다양한 환경 변화로 인해 지구가 몸살을 앓았다. 우리나라에서도 국지성 호우로 인해 수많은 지역이 수해를 입었고 미국의 화재와 폭설, 호주...
    2020/10/05 10:05
  7.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도대체 어떤 약물로 치료받고 있을까? 최근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그를 치료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전 세계적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미국 ...
    2020/10/05 09:39
  8. 이근 대위의 '빚투' 사건이 이렇게 마무리되는 모양새인 것 같다. 이근 대위가 자신의 채무 의혹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5일 이근 대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이근 대위 ROKSEA...
    2020/10/05 09:28
  9. 자발적인...동방신기...박노식...태권도...생활 등등 뭐 다 좋아할 순 있는데 또 나름 의미가 있을 순 있겠으나 왜 이리 안타깝죠ㅠㅠ [사진] 온라...
    2020/10/04 21:21
  10. 오또맘이라고 아시는 분은 다 아시는 유부녀 인플루언서인데요. 인신공격 요인도 상당한 듯하고 이쯤 되면 이거 '열폭' 맞는...
    2020/10/04 21:03
  11. 훌륭한 교육의 장이어야 할 박물관이 오히려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오마이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프랑스에 있는 한 박물관이 한국 영토와 영해에 대한 표기를 잘못해놓고도 배짱을 부리고 있다. 해당 박물관...
    2020/10/03 23:02
  12. 예상 외로 서울특별시에 위치한 역이 아니었다. 놀랍다. 최근 5년 동안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범죄가 발생한 기차역이 밝혀졌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인 소병훈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얼마 전 국토교통부 철도특별...
    2020/10/03 22:33

Hot News

아파트에서 '신천지' 이름 지우려 했던 주민들의 슬픈 결말
노력이 결국 해피엔딩으로 끝나지 않아 아쉬울 따름이다.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벌어지면서 일부 종교에 대한 좋지 않은 시선이 있다. 특히 ...

Oh! Fun!

남성 커트가 11만원인 미용실 수준
다른 샵보다 분명 비싼 가격입니다.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과연 모두가 생각하는 그 이유일까요?? ...
아이디 하나로 대부분 채워져있는 게시판... '반년째' 故 구하라 갤러리 지키고 있는 '일편단심' 팬
故 구하라(향년 28세)가 세상을 떠난 후에도 매일 팬 커뮤니티에 사진과 글을 올리고 있는 순애보 팬이 네티즌들의 마음을 울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