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1. 기본적인 금융 지식이나 최소한의 경험이 있다면 당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마냥 당한 사람을 '멍청하다' '네 탓이다'라고 하기 어려운 이유가 그 과정 속에서 많은 속임수와 사...
    2021/02/02 16:20
  2. 현대 의학은 놀라울 정도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최근 호주에서는 시력을 잃은 한 할아버지가 자신의 치아를 안구에 이식하는 특별한 수술로 시력을 다시 회복했다는 외신이 보도된 바 있는데요. 먼저 치...
    2021/02/01 15:36
  3. 노트북에 저장된 와이파이(Wifi) 비밀번호를 잊어 고생했던 기억들 한 번은 다 있으시죠? 그래서 윈도우에서 기본 제공하는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는 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이따금씩 꼭 필요할...
    2021/02/01 14:47
  4. 요즘 워낙 사건사고가 많이 발생하네요. 세상이 흉흉해서인지. 여튼 지금까지는 아니었다고 하더라도 언젠가는 꼭 필요할지 모를 것 중 하나가 바로 CCTV 영상인데요. 억울한 일을 당했을 때 그 억울함을 풀어줄 수 ...
    2021/01/25 18:58
  5. 대한민국 넘버원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이 올리브영 직원 100여명이 뽑은 직원 꿀템이 있어 소개를 할까 합니다. 올리브영 직원들이 뽑은 자사 제품이다 보니 어느 정도 검증되지...
    2021/01/21 19:12
  6. 목 늘어난 티, 무릎 나온 바지 100% 복원하는 법이 있다고 하네요. 과연 어느 정도까지 회복이 되느냐가 관건일텐데 사실이라면 정말 '생활 꿀팁'이겠죠? ㅎㅎㅎㅎㅎ 먼저 목 ...
    2021/01/18 16:54
  7. 화장실에서 용변을 본 뒤 항문을 잘 닦는 방법이 있다? 외과 전문의 임익강 박사는 이 방법을 유쾌하고 솔직한 말투로 알려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임익강 박사는 굿모닝함운외과의원 원장으로도 잘 알려져 있...
    2021/01/18 16:32
  8. ⓒ Pixabay, Pxhere ⓒ 인터넷 커뮤니티 이런 문화가 현대판 허례허식 아닐까요? 줄일 거는 줄여야 가뜩이나 결혼 비용 많이 드는 요즘 세상에서 좀 더 결혼이 활...
    2021/01/18 00:29
  9. 크리스마스보다 더한 날이 있을 줄은 몰랐다. 크리스마스에는 연인들이 달콤한 하루를 보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분위기가 그런 만큼 뜨거운 밤을 보내는 경우도 많다. 한국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
    2020/12/25 12:41
  10. 젓가락질은 이제 더 이상 예절의 범주에 속하기 어렵다고 주장하자. 한국 사회에서는 젓가락질을 일종의 예의 범절로 생각한다. 보통 젓가락질과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어른들의 지적을 많이 받기도 한다. 하지만 ...
    2020/11/27 09:35
  11. 운전하면서 가장 화가 날 때는 언제일까요 개인적으로 깜빡이, 그러니까 방향지시등도 키지 않고 끼어드는 차가 있을 때 그래서 앞을 가로막았을 때 그러면 안되는 걸 알면서도 순간적인 분노가 치밉니다. 그런데...
    2020/11/18 16:48
  12. 1980년대라고는 하지만 지금도 흔히 볼 수 있는 내부 풍경이 아닌가 싶네요ㅎ 집 안에 솥이 있는 것 빼고는.. ㅋㅋㅋㅋㅋㅋ [출처] 서울역사발물관, 온라인커뮤니티 ...
    2020/11/17 15:0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Hot News

"5000원 로봇청소기 대란템 됐다"…전자제품 성지된 '다이소'
"당장 사고 싶어요. 품절대란 될 듯 하네요.", "사고 싶은데 파는 데가 없어요." 소비자들의 소...

Oh! Fun!

영원히 회자될 것 같은 한국 영화 명대사 22선
영원히 인터넷에서 회자될 것 같은 한국 영화 명대사를 꼽아봤다. 영화는 둘째치고, 대사의 맥락만 살펴봐도 인터넷 유행의 ...
전설이 되어 교과서에도 실린 인터넷 역사상 최고의 댓글
인터넷 댓글이 교과서에 실렸다? 인터넷 댓글은 흔히 부정적인 경우가 많다. 익명성이 보장되기 때문에 나쁜 말이나 욕을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