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가 2025년 5월 1일 개봉 이후 어린이날 연휴 동안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 영화는 개봉 주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에서 1위를 기록하며, 어린이날인 5월 5일과 6일에도 전체 애니메이션 중에서 박스오피스를 장악했다.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는 위기에 처한 선샤인빌을 구하기 위해 별의 여신 쥬쥬와 친구들, 별의 보석 쥬비쥬들이 펼치는 모험을 그린 마법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영화 개봉 첫 주 및 어린이날에 진행된 무대인사는 가족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별 공연과 퀴즈 이벤트, 포토 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가족 단위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쥬쥬와 핑크비쥬가 등장하는 무대에서는 많은 어린 관객들이 공주 드레스를 입고 참여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영화의 상영관에서는 인기 OST "별의 보석"과 "널 찾을게"에 맞춰 춤과 노래를 선보이는 특별 공연도 진행됐다. 이는 가족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스크린을 가득 메운 쥬쥬의 공연은 환호와 떼창으로 이어졌다. 또한, 시크릿쥬쥬 완구 등의 경품이 제공된 퀴즈 이벤트 역시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개봉 두 번째 주에도 ‘시크릿쥬쥬 마법의 하모니’는 현장 증정 이벤트를 통해 흥행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날 영화 관람 후 당일 티켓을 인증하는 관객에게는 별의 여신 쭈주 변신 전후가 담긴 렌티큘러 포토 카드가 증정된다. 이는 소장 가치가 높아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이번 극장 개봉작은 싱어롱 상영회도 예정되어 있어 여아들에게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싱어롱 상영회는 CGV, 롯데시네마, 씨네큐, 메가박스 등에서 진행되며 관련 정보는 각 극장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투니버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크릿쭉마법의 하모니’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며, 핑크빛 열풍 속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출처=㈜영실업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